포항 이동 맛집, 가성비 좋은 파스타 필라프 맛집, 코지하우스 포항남구점(COZY HOUSE)


포항 이동 맛집, 가성비 좋은 파스타 필라프 맛집, 코지하우스 포항남구점(COZY HOUSE)

포항 이동 맛집 코지하우스 포항남구점 (COZY HOUSE) 새우로제파스타, 큐브스테이크필라프 맛집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아내와 함께 저녁식사를 하려고 포항 이동 맛집 '코지하우스 포항남구점'에 퇴근하고 바로 방문을 했답니다. 이동사거리에서 지곡동으로 넘어가는 길에 위치해 있었는데 건물 1,2층으로 운영하고 있어서 생각보다 넓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단독 건물로 되어 있다보니 주차장도 엄청 넓게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했답니다. 호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길거리 레스토랑에서 판매하는 10불 스테이크를 모티브로 호주의 캐쥬얼 레스토랑의 맛과 분위기를 살린 기존의 격식있는 이탈리안레스토랑보다 가볍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었어요. 매월 10일은 스테이크를 반값으로 먹을 수 있어 더 가성비가 좋은 레스토랑이었답니다.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로도 선행을 하고 있어 소비자 입장으로도 기부되는 느낌이었어요. 여기는 배달의 민족이 가능해서 배달로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좋았는데 현재...


#가성비갑 #큐브스테이크필라프 #페스츄리도우 #포항대이동맛집 #포항데이트 #포항데이트추천 #포항맛집 #포항맛집추천 #포항이동 #포항이동맛집 #포항파스타 #포항파스타맛집 #필라프 #코지하우스 #지곡동맛집 #고르곤졸라피자 #기념일 #로제파스타 #로제파스타맛집 #맛있음 #몽골기념일 #분위기좋은곳 #새우로제파스타 #세계여성의날 #아내와함께 #오붓한시간 #음식기록 #필라프맛집

원문링크 : 포항 이동 맛집, 가성비 좋은 파스타 필라프 맛집, 코지하우스 포항남구점(COZY HO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