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송도 카페, 스즈메의 문단속이 생각나는 송도솔밭도시숲 카페, 프리나인(Free Nine)


포항 송도 카페, 스즈메의 문단속이 생각나는 송도솔밭도시숲 카페, 프리나인(Free Nine)

포항 송도동 카페 프리나인 (Free Nine) 송도솔밭도시숲을 느낄 수 있는 카페 주말에 아내와 함께 포항 송도솔밭도시숲에 산책을 하러 왔다가 잠시 들려 쉴 수 있었던 '프리나인' 카페에 방문했어요. 이전에도 산책을 할 때 공사를 하는 것 같았는데 어느새 카페가 오픈을 한 것 같았답니다. 주말에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많이 방문해 있더라고요. 외부에 테이블이 잘 되어 있어서 날씨가 좋을 때 그냥 앉아 있기 딱 좋은 것 같았어요. 보통 산책을 하시는 분들이 들리기도 하고 반려견들과 산책하다가 잠시 쉬러 오는 분들 아이들과 놀러와서 오는 분들도 있었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이 바로 이 보라색 문!! 최근에 스즈메의 문단속 애니메이션을 봤는데 딱 그 문처럼 느껴져서 완전 좋았어요. 문을 열면 다른 세상이 열릴 것만 같은 그런 느낌이었는데 다들 지나가면서 이 문을 보고 사진도 찍기도 하더라고요. '프리나인' 카페에 시그니처 포토존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답니...


#freenine #주말산책 #주말휴식 #카페기록 #포항솔밭 #포항송도동 #포항송도솔밭 #포항송도카페 #포항송도카페추천 #포항카페 #포항카페추천 #프리나인 #아이스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블루베리 #블루베리요거트 #산림욕카페 #솔방울빵 #솔방울빵피자맛 #솔밭산책 #송도솔밭 #송도솔밭공원 #송도솔밭도시숲 #송도카페 #송도카페추천 #프리나인솔숲카페

원문링크 : 포항 송도 카페, 스즈메의 문단속이 생각나는 송도솔밭도시숲 카페, 프리나인(Free N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