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광화문 카페 추천, 햇살이 예쁜 베이글 맛집, 포비브라이트 광화문점 (FourB)


서울 광화문 카페 추천, 햇살이 예쁜 베이글 맛집, 포비브라이트 광화문점 (FourB)

서울 광화문 카페 포비브라이트 (FourB) 햇살이 예쁜 서울 베이글 맛집 서울 출장을 갔을 때 잠시 들려 쉴 수 있었던 서울 광화문 카페 '포비브라이트'에 방문했어요. 서울 종로 쪽에서 슬슬 걸어서 광화문까지 왔는데 지하철로 오면 5호선 광화문역 6번 출구로 나와 조금 걷다보면 나오는 곳이었어요. 날씨도 좋아서 슬슬 걷다보니 카페가 있는 콘코디언 빌딩이 나왔답니다. 콘코디언 빌딩 1층 로비에 있는 카페였는데 통창으로 되어 있어 햇살이 잘 들어오더라고요. 분위기는 좋았는데 로비에 있는 카페이다보니 개방되어 있는 단점은 있었답니다. 개방되어 있는 단점을 모두 상쇄시킬만한 통창에다가 층고가 높다는 장점이 너무 좋았어요. 방문했을 때 직장인 분들이 몇 분 앉아서 노트북 작업을 하거나 동료들과 이야기를 하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 주변에 회사들이 많이 있어서 직장인들이 이용하기 좋은 것 같아요. 테이크아웃 손님들도 많이 있어서 카운터가 바빴는데 오후에는 핸드드립 메뉴도 가능했어요. 카운터에는...


#fourb #서울카페 #서울카페추천 #스프레드 #카페기록 #콘코디언빌딩 #크림치즈 #크림치즈스프레드 #포비베이글 #포비베이글크림치즈 #포비브라이트광화문점 #서울베이글카페 #서울베이글맛집 #서울베이글 #광화문카페 #광화문카페추천 #롱블랙 #마켓컬리 #맛있음 #베이글맛집 #베이글맛집추천 #베이글세트 #베이글카페 #서울광화문 #포비프라이트

원문링크 : 서울 광화문 카페 추천, 햇살이 예쁜 베이글 맛집, 포비브라이트 광화문점 (Four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