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장성동 카페,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키즈존 베이커리 카페, 카페 오원(O-WON)


포항 장성동 카페,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키즈존 베이커리 카페, 카페 오원(O-WON)

포항 장성동 카페 카페 오원 (O-WON) 키즈존이 있는 베이커리 카페 평일 오후 여유로운 시간에 아내와 같이 포항 장성동 카페 '카페 오원'에 방문했어요. 거의 1년이 지나 다시 방문한 것 같은데 그 사이 아이가 생기면서 그렇게 자유롭지는 않았답니다. 아이와 함께 갈 수 있는 곳을 찾다보니 그 중에서 여기가 가장 마음에 들어서 재방문 했답니다. 이전에 포스팅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포항 장성동 카페, 포항 신상 베이커리 카페, 갤러리와 키즈존이 있는 '카페 오원'(O-WON) 포항 장성동 카페 오원 (O-WON) 크림 토르타도, 흑임자라떼 맛집 갤러리와 키즈존이 있는 대형카페 평... blog.naver.com 01. 카페 오원 & 키즈존(B1) 여기는 오른쪽은 카페로 왼쪽은 갤러리로 운영하고 있는데 저희는 오늘 건물 지하 1층에 있는 키즈존을 이용하기 위해서 방문을 했답니다.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유모차를 가지고 바로 들어오면 지하에 있는 키즈존이랍니...


#말차라떼 #포항키즈존카페 #포항카페 #포항장성동카페 #포항아이랑 #포항부모님이랑 #포항베이커리카페 #포항미술전시관 #포항문화데이트 #포항디저트 #포항드라이브 #포항데이트 #포항그린카페 #키즈존카페 #카페오원 #오원카페 #아이스아메리카노 #쑥크럼블 #포항탕종식빵

원문링크 : 포항 장성동 카페,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키즈존 베이커리 카페, 카페 오원(O-W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