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북구 글램핑 추천, 불멍하기 좋은 마운틴뷰 캠핑장 추천, 엘포리글램핑(L.PORY)


포항 북구 글램핑 추천, 불멍하기 좋은 마운틴뷰 캠핑장 추천, 엘포리글램핑(L.PORY)

여행 숙소 후기 엘포리글램핑 (L.PORY) 불멍하기 좋은 마운틴뷰 캠핑장 추천 가족여행으로 조용한 숲 속에서 마운틴뷰를 즐기며 바베큐, 불멍을 할 수 있는 글램핑장 '엘포리 글램핑'에 방문했어요. 포항 기계면에 있는 글램핑장인데 여기에는 승마장, 레일썰매장, 수영장 등의 다양한 시설이 있어서 여러가지 활동들을 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글램핑은 가장 윗쪽에 있어서 차로 올라가면 매점이 나오는데 거기서 체크인을 한답니다. 01. 체크인 & 매점 글램핑 매점에 가면 체크인을 할 수 있었는데 앞에 주차를 잠시 하고 체크인을 했어요. 체크인을 하면서 잠시 매점을 봤는데 캠핑에 필요한 물품들이 대부분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저녁 8시 30분까지 영업을 한다고 하니 필요한 물품이 있다면 그 전에 구입해야 해요. 여기는 불멍을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한데 불꽃색이 여러가지로 나오게 하는 매직파이어도 판매하고 있어서 어떨지 궁금하더라고요. 체크인을 할 때 이용서약서를 작성하는데 한 번 읽어보시면 좋을...


#LPORY #포항오토캠핑장 #포항여행 #포항북구캠핑장 #포항북구글램핑 #포항글램핑추천 #포항글램핑장 #캠프파이어 #여행기록 #엘포리글램핑 #불멍 #바베큐 #포항캠핑장추천

원문링크 : 포항 북구 글램핑 추천, 불멍하기 좋은 마운틴뷰 캠핑장 추천, 엘포리글램핑(L.P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