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장성동 브런치 카페, 아인슈페너 하이크림라떼 쪽파베이글 맛집, 하이그레그(High Greg)


포항 장성동 브런치 카페, 아인슈페너 하이크림라떼 쪽파베이글 맛집, 하이그레그(High Greg)

포항 장성동 카페 하이그레그 (High Greg) 포항 장성동 브런치 베이커리 맛집 오랜만에 평일 오후 아내와 아기와 함께 포항 베이커리 맛집 '하이그레그'에 방문했어요. 장량행정복지센터에서 베스킨라빈스 장성점 방향으로 쭉 가다보면 1층의 힙한 카페가 딱 보였는데 그 곳이 바로 '하이그레그' 카페!! 지하철역 같은 느낌의 간판이었는데 아침 일찍부터 영업을 시작하는 곳이라서 엄청 좋더라고요. 평일 오후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꽉 차있는 것이 인기가 많았는데 특히 아이와 함께 오기 좋은 곳인 예스키즈존이라는 것이 더 좋더라고요. 우드톤과 화이트톤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좋았어요. 여기는 브런치 베이커리 맛집인데 빵들이 엄청 맛있게 진열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점심을 먹고 온지라 다양하게 먹지는 못했는데 쪽파 베이글을 주문해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커피, 논커피 종류도 다양하게 있었는데 디카페인으로 변경이 가능해서 좋았답니다. 저희는 시그니처 메뉴인 아인슈페너...


#그레그커피 #크림라떼맛집 #포항베이글맛집 #포항베이커리맛집 #포항베이커리카페 #포항북구브런치카페 #포항북구카페 #포항아인슈페너맛집 #포항양덕동카페 #포항장성동 #포항장성동카페 #포항카페 #포항카페추천 #하이그레그 #카페기록 #쪽파베이글맛집 #그레그커피2호점 #베이글맛집 #베이커리맛집 #베이커리카페 #시그니처메뉴 #아인슈페너 #아인슈페너맛집 #양덕동브런치카페 #양덕동카페 #장성공원카페 #장성동브런치카페 #장성동카페 #쪽파베이글 #하이크림라떼

원문링크 : 포항 장성동 브런치 카페, 아인슈페너 하이크림라떼 쪽파베이글 맛집, 하이그레그(High Gr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