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장성동 카페, 회전레일이 있는 커피 화덕 베이글 맛집, 이엠씨 커피(EMC COFFEE)


포항 장성동 카페, 회전레일이 있는 커피 화덕 베이글 맛집, 이엠씨 커피(EMC COFFEE)

포항 장성동 카페 이엠씨 커피 (EMC COFFEE) 회전레일이 있는 화덕 베이글 커피 맛집 주말 오후 아기와 함께 카페 나들이로 포항 장성동 카페 '이엠씨커피'에 방문했어요. 현재 힐스테이트 환호공원 아파트 공사현장 맞은편에 위치해 있는 카페였는데 바로 옆에 넓은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 좋았어요. E=MC Energy is my coffee 카페 이름이 이엠씨라고 되어 있는 것이 아인슈타인의 상대성이론에서 나온 것 같더라고요. 앞에 정원도 마련되어 있어서 날씨가 좋을 때 밖에 앉아 있는 것도 좋을 것 같았어요. 방문 당시에 날씨가 좋아서 폴딩 도어를 다 열고 운영을 하고 있어서 더 좋더라고요. 밖에는 포토존도 있고 반려동물과 함께 온 손님의 경우 리드줄을 묶어 놓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여기에 온 이유 중 하나가 바로 회전레일로 음료와 디저트를 받을 수 있는 카페라서 꼭 한 번 와보고 싶었던 곳이었어요. 회전레일 자리에 앉으려고 했는데 여기는 노키...


#emccoffee #포항장성동 #포항장성동카페 #포항카페 #포항카페추천 #포항화덕베이글 #포항회전레일카페 #프렌치초코 #화덕베이글 #포항베이글맛집 #포항베이글 #포항디저트맛집 #디카페인아메리카노 #아기와함께 #아이스아메리카노 #이엠씨커피 #장성동카페 #카페기록 #카페나들이 #포항가성비카페 #회전레일카페

원문링크 : 포항 장성동 카페, 회전레일이 있는 커피 화덕 베이글 맛집, 이엠씨 커피(EMC COFF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