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찬 디올을 살린 청소부?! '미시즈 해리스 파리에 가다' 영화 정보 리뷰 (줄거리)


크리스찬 디올을 살린 청소부?! '미시즈 해리스 파리에 가다' 영화 정보 리뷰 (줄거리)

파산 직전의 프랑스 브랜드 '크리스찬 디올'을 구원한 영국의 가난한 청소부, 에이다 해리스! 막 엄청 착하게 살고 싶어지는 마법 같은 영화. 참고 *영화의 내용은 허구입니다. 영화 다시보기는 넷플릭스, 웨이브, 시리즈온, 쿠팡플레이에서 시청할 수 있어요! (2023년 5월 기준) 미시즈 해리스 파리에 가다 Mrs. Harris Goes to Paris 저는 재미있게 봤습니다. 줄거리 있고, 스포일러? 있어요! (스틸샷 많음 스압 주의) 줄거리 줄거리 탈탈 털어봅니다. *딱히 반전이 있는 영화는 아니지만, 결말까지 주욱 정리했기 때문에 스포일러가 될 수 있어요. 2차 대전에 참전한 남편이 돌아오기를 기다리는 주인공 에이다의 직업은 청소부입니다. 하루 벌어 먹고 살기에도 빠듯한 일상이지만 자신의 상황을 비관하지 않는 꿋꿋캐이자, 언제나 주변을 밝혀주는 햇살캐입니다.ㅎ 그렇게 열심히 살던 어느 날, 고용주의 집에서 아름다운 디올 드레스를 발견하게 되는 에이다. 놀랄 정도로 비싼 드레스이지...


#가벼운 #영화 #웨이브 #이자벨위페르 #정보 #줄거리 #코미디 #쿠팡플레이 #크리스찬디올 #파리 #팝콘무비 #패션 #영국 #시리즈온 #스포일러 #감성 #결말 #넷플릭스 #드라마 #디올 #디자이너 #런던 #레슬리맨빌 #명품 #미시즈해리스파리에가다 #볼만한드라마 #후기

원문링크 : 크리스찬 디올을 살린 청소부?! '미시즈 해리스 파리에 가다' 영화 정보 리뷰 (줄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