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영상 음악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는 앱 소개-튜브 다운 (레드티)


유튜브 영상 음악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는 앱 소개-튜브 다운 (레드티)

시니어님들 음악 좋아하시나요? 저는 음악 좋아해서 청소할 때나 밥할 때 유튜브로 음악 크게 틀어놓고 신나게 흔들면서 집안일하는데요, 중간에 자꾸 광고가 나오니 끄는 것도 귀찮고, 들고 다니면서 일하면 자꾸 잘못 터치가 되어 꺼져서 나름 애로사항이 있더라고요. 무료 음악 다운로드 앱이 많이 있긴 한데 최신곡이나 없는 곡이 많을뿐더러 한 곡씩 다운로드하는 것이 불편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제가 이런 불편사항을 한 번에 해결해 줄 앱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 앱의 이름은 튜브 다운(레드티)이라고 합니다. 튜브 다운을 다운로드 하시면 유튜브에 있는 모든 영상을 오디오와 비디오로 내가 원하는데로 선택하여 내 스마트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는 저장 공간을 많이 차지하므로 오디오를 추천드립니다. 여기서 오디오를 다운로드하면 좋은점이 노래 모음을 한 번에 다운로드하실 수 있다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 임영웅 노래 모음을 저장하고 싶으면 이 앱으로 들어가 유튜브에 나와 있는 임영웅 노래 모...


#레드티 #의정부스마트폰강사김수영 #유튜브무료다운로드 #유용한앱 #시니어스마트폰배우기 #스마트폰활용지도사김수영 #스마트폰스쿨 #스마트폰배우기 #스마트폰강사 #소통연구소 #무료음악다운로드 #튜브다운

원문링크 : 유튜브 영상 음악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는 앱 소개-튜브 다운 (레드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