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웨스트민스터대학교 패션 디자인 파운데이션 - 2022년 9월 입학 과정 신청마감 알려드립니다.


런던 웨스트민스터대학교 패션 디자인 파운데이션 - 2022년 9월 입학 과정 신청마감 알려드립니다.

2022년 9월 입학하는 웨스트민스터의 아트앤 디자인 파운데이션 - 패션디자인이 마감되었다고 합니다. 웨스트민스터의 패션디자인 학사, 석사 과정이 나날이 인기가 높아지면서 학부 다이렉트 입학도 경쟁이 치열하다 보니 진학보장이 되는 파운데이션도 빨리 마감이 되네요. 지금 파운데이션 원서를 넣으면 2023년에 파운데이션을 시작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내년에 파운데이션 입학하려고 준비하는 학생들은 지금부터 원서 넣으셔야 하겠습니다. BA Fashion Design은 샌드위치 과정 4년 또는 일반 3년 과정 둘중 하나로 선택해서 지원하게 됩니다. 이건 학교 다니다가 바꿔도 되지만 비자 문제가 있으니 처음부터 신중하게 결정 하시길 바랍니..........

런던 웨스트민스터대학교 패션 디자인 파운데이션 - 2022년 9월 입학 과정 신청마감 알려드립니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런던 웨스트민스터대학교 패션 디자인 파운데이션 - 2022년 9월 입학 과정 신청마감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