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어이야기TV강의, 논어 자장편 24장 공자는 해와 달과 같아서 뛰어 넘을 수가 없다.


논어이야기TV강의, 논어 자장편 24장 공자는 해와 달과 같아서 뛰어 넘을 수가 없다.

논어이야기TV강의, 논어 자장편 24장 공자는 해와 달과 같아서 뛰어 넘을 수가 없다. 스토리 서울의 중심부에 위치한 명문 대학의 인문학과에서 교수로 재직 중인 현우는 인문학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권위 있는 학자였습니다.

그는 깊이 있는 연구와 탁월한 강의 능력으로 학생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이 나 있었고, 그의 강의는 항상 자리가 없을 정도로 학생들로 붐볐으며, 그의 저서는 학계에서 널리 인정받고, 참고 문헌으로 쓰일 정도였습니다. 그러나 성공이 늘 긍정적인 결과만을 데려오는 것은 아니었고, 현우의 명성은 동시에 시기와 질투의 대상이 되기도 했습니다.

그 시기와 질투의 대상 중 하나는 바로 현우의 동료인 민석이었습니다. 민석은 어느 날 학회에서 현우에 대한 비방을 공공연히 시작했습니다.

민석은 현우의 연구가 과대평가되었다며, 자신이 더 심도 있는 연구를 수행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소식은 마치 불이 기름을 만난 듯 학교 전체에 빠르게 퍼져 나갔고, 현우의 강의를 듣고 있던 학...


#Confucianism #논어자장편24장 #논어자장편 #논어이야기TV강의 #논어강의 #논어TV강의 #논어TV #논어 #공자 #Lunyu #KongziLunyu #Kongzi #유학

원문링크 : 논어이야기TV강의, 논어 자장편 24장 공자는 해와 달과 같아서 뛰어 넘을 수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