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증시 리뷰> [9월 12일] 테슬라의 강세와 시장의 안정, 원달러 환율의 하락 전환(그러나 오늘은?)


<미국증시 리뷰> [9월 12일] 테슬라의 강세와 시장의 안정, 원달러 환율의 하락 전환(그러나 오늘은?)

나스닥이 1%대 상승을 했다. 오늘 상승을 이끈 것은 테슬라. 테슬라가 10% 상승했다. 그외 메타, 아마존, 퀄컴도 크게 올랐다. 그 외엔 무난하게 약하게 상승한 날이었다. 유가는 다소 조정, 에너지 섹터가 약했다. 유가는 여기서 저항 받고 조정받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그간 강했던 제약바이오가 조금 쉬었다. 국내장에서 그간 내가 사둔 것들이 다 오르고, 내가 사고픈 제약주만 좀 눌려줬으면 좋겠다. 히히 나스닥 일봉 상 바닥을 돌리는 흐름이고, 나스닥 주봉상 5주선을 돌리고 있다. 좀 눌려도 다시 올라갈 차트로 보인다. 테슬라가 크게 올랐는데, 테슬라는 주말 사이 한 가지 호재가 있었던 것이, 주말에 나온 뉴스였는데, 최근 테슬라의 가격 할인 전략이 먹히고 있다는 소식이었다. 중국에서 판매량이 급증했다고 한다. 이러니 일론이 계속 가격을 내리지.. 이러다 가격 인하 중독되면 망한다. 어쨌든 지금은 좋다. 그리고 모건스탠리에서 테슬라 리포트로 400달러를 제시했다. 인공지능 장치 ...


#나스닥상승 #미국증시분석 #원달러 #원달러환율 #원달러환율전망 #코스피전망 #테슬라급등

원문링크 : <미국증시 리뷰> [9월 12일] 테슬라의 강세와 시장의 안정, 원달러 환율의 하락 전환(그러나 오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