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알프스 사자평억새길 3, 4 코스 걷기 (얼음골케이블카 ~ 천황산 ~ 재약산 ~ 사자평고원습지 ~ 죽전마을)


영남알프스 사자평억새길 3, 4 코스 걷기 (얼음골케이블카 ~ 천황산 ~ 재약산 ~ 사자평고원습지 ~ 죽전마을)

가을에서 만나 영남알프스 당일치기얼음골케이블카부터 시작한 사자평억새길 3코스 이른새벽부터 분주하게 움직였다. 서울 4대명산에 이어 가을산행을 즐길 곳은 사자평억새길 3코스였다.

밀양에서 가깝고 KTX 울산통도사역에서 가까운 영남알프스는 바람에 날리는 억새를 꿈꾸던 멋진 곳이었다. 약250만평의 억새군락지가 펼쳐져 있고 해발 1000여m 의 고봉들이 펼쳐져 있어서 알프스라는 별명이 생길정도로 가슴이 뻥뚫리는 상쾌한 곳이다.영남알프스ktx 타고 2시간 반만에 울산 통도사역에 도착했다.

우리가 계획한 곳은 사자평고원습지가 있는 3코스였다. 그래서 반대편 4코스 중턱에 위치한 얼음골 케이블을 이용해서 반대로 3코스로 돌아 나..........

영남알프스 사자평억새길 3, 4 코스 걷기 (얼음골케이블카 ~ 천황산 ~ 재약산 ~ 사자평고원습지 ~ 죽전마을)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영남알프스 사자평억새길 3, 4 코스 걷기 (얼음골케이블카 ~ 천황산 ~ 재약산 ~ 사자평고원습지 ~ 죽전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