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가상화폐 마켓 메이커와 테이커란? (유동성, 거래량, 수수료, maker, taker)


비트코인, 가상화폐 마켓 메이커와 테이커란? (유동성, 거래량, 수수료, maker, taker)

시장은 메이커(maker)와 테이커(taker)로 구성됩니다. 메이커는 즉시 체결되지 않는 구매 또는 판매 주문을 생성합니다(예를 들면, 비트코인 가격이 15,000 달러에 도달할 때 판매). 이는 유동성을 공급하며, 다른 이들이 원하는 때에 보다 쉽게 비트코인을 즉각 구매 또는 판매할 수 있게 합니다. 이처럼 자산을 즉시 구매 또는 판매하는 이들을 테이커라고 합니다. 즉, 테이커는 메이커가 생성한 주문을 체결하는 이들입니다. 모든 거래(외환, 주식, 암호화폐 모두)에서 판매자는 구매자와 교환을 진행합니다. 이러한 교환이 진행되지 못한다면, 여러분의 비트코인을 이더리움으로 교환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에 광고를 진행해야 할 것입니다. 누군가 관심을 보이기를 기대하며 말입니다. 이번 아티클에서 우리는 메이커와 테이커의 개념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모든 시장 참여자는 최소한 둘 중 한 가지 범주에 속합니다. 실제로 트레이더는 메이커 또는 판매자 역할을 합니다. 메이커와 테이커는 많은 트레...


#가상화폐메이커 #가상화폐테이커 #비트코인거래량 #비트코인메이커 #비트코인수수료 #비트코인테이커

원문링크 : 비트코인, 가상화폐 마켓 메이커와 테이커란? (유동성, 거래량, 수수료, maker, ta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