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는 Covid-19의 '끔찍한'달이 다가오고 있지만 예방 조치가 여전히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의사는 Covid-19의 '끔찍한'달이 다가오고 있지만 예방 조치가 여전히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전염성이 높은 오미크론 변이가 코비드-19 사례와 입원을 계속해서 증가시키고 있고 그 수는 나아지기 전에 더 악화될 가능성이 높지만, 보건 전문가들은 미국인들이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안전한 관행을 계속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나는 우리 모두가 오미크론을 얻게 될 것이라는 생각을 믿지 않으며, 따라서 시도를 포기합니다. 저는 그것이 잘못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대학교 의과대학 의장인 Dr. Robert Wachter가 말했습니다. , 수요일 CNN의 Erin Burnett 에 말했습니다 .그는 "다음 달은 끔찍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이것이 모든 사람이 바이러스에 감염될 것이라고 가정해야 한다는 의미..........

의사는 Covid-19의 '끔찍한'달이 다가오고 있지만 예방 조치가 여전히 중요하다고 말합니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의사는 Covid-19의 '끔찍한'달이 다가오고 있지만 예방 조치가 여전히 중요하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