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자흐스탄은 혼란에 빠졌고 불안을 진압하기 위해 지역 군대가 파견되었습니다.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자흐스탄은 혼란에 빠졌고 불안을 진압하기 위해 지역 군대가 파견되었습니다.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근 며칠간 카자흐스탄에서 폭력적인 시위가 벌어 지면서 정부가 사임 하고 러시아 주도의 군사 동맹군 이 소요를 진압하기 위해 중앙 아시아 국가 로 향함에 따라 비상사태가 선포되었습니다 . 그것은 독재적인 대통령 Kassym-Jomart Tokayev의 통치에 아직 가장 큰 도전입니다. 연료 가격의 급등에 대한 초기 대중의 분노는 석유가 풍부한 구 소비에트 국가의 부패, 생활 수준, 빈곤 및 실업에 대한 정부에 대한 더 큰 불만으로 확대되었습니다. 인권단체에 따르면카자흐스탄의 봉기는 오랜 시간이 걸렸고 블라디미르 푸틴에게는 달갑지 않은 주의가 산만해졌습니다.지난 1월 5일 시위대가 알마티 공항을 습격해 정부 청사에 강제 진입해 알마..........

카자흐스탄은 혼란에 빠졌고 불안을 진압하기 위해 지역 군대가 파견되었습니다.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카자흐스탄은 혼란에 빠졌고 불안을 진압하기 위해 지역 군대가 파견되었습니다.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