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연 경기도지사 "서울양평 고속도로, 원안에 추가로 IC설치가 합리적"


김동연 경기도지사 "서울양평 고속도로, 원안에 추가로 IC설치가 합리적"

#김동연 #서울양평고속도로 #경기도지사 #기자회견 김동연 경기도지사 "서울양평 고속도로, 원안에 추가로 IC설치가 합리적" 12일 오전 경기도청 브리핑룸에서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서울 -양평 고속도로 사업 관련 경기도지사 입장발표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경기도청) [더데일리가드 이영두 기자] "서울양평 고속도로’ 백지화를 즉각 철회하고 가장 빠르고 원칙 있게 추진할 것을 강력히 요구합니다"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12일 도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서울양평고속도로 사업 재개를 촉구했다. 또한 김 지사는 양평군 양서면이 종점인 원안에 추가로 IC를 설치하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주장했다. 김 지사는 "'서울양평 고속도로'의 당초 사업 목적은 두물머리 일대를 포함한 6번 국도의 교통체증 해소다. 평일 출퇴근과 주말 관광수요에 따른 심각한 도로 정체로 양평군민들은 물론 많은 국민이 고통받고 있다”며 “경기동부 지역의 교통환경 개선에도 매우 중요한 사업으로 각종 규제로 인프라가 부족한 광주시...


#경기도지사 #기자회견 #김동연 #서울양평고속도로

원문링크 : 김동연 경기도지사 "서울양평 고속도로, 원안에 추가로 IC설치가 합리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