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7.국내신혼여행 넷째날.할인받아 여수 루지타고, 자전거 타고 오동도 살짝 다녀오기(#유월드 루지 테마파크)


#027.국내신혼여행 넷째날.할인받아 여수 루지타고, 자전거 타고 오동도 살짝 다녀오기(#유월드 루지 테마파크)

국내신혼여행 넷째날이야기이다. 순천-광양-하동을 거쳐서 전날 여수에 도착했다. 여수 종포해안공원을 걸으며 여수밤바다를 느끼고, 다음날 여수의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했다. 넷째날은 #운수좋은날 이었다...원래 가고 싶었던 카페가 있었는데, 문을 다 닫았었다. 그래서 그 근처 카페에 가려고 했더니 또 문을 닫았네? 알고보니 수요일에 대부분의 카페가 문을 닫더라. ㅠㅠ 어딜갈까하다가, 어제 먹었던 여수당에 가서 바게트빵이나 한 번 더 먹을까 하다가 그냥 일단 서시장으로 향했다. 문 연 음식점이 있겠지 하고.서시장 서정스넥다행히 서정스넥이라는 분식집이 있었다. 너무 배고파서 그냥 들어간 곳.사진에 보다시피 너무 배가 고파서..........

#027.국내신혼여행 넷째날.할인받아 여수 루지타고, 자전거 타고 오동도 살짝 다녀오기(#유월드 루지 테마파크)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027.국내신혼여행 넷째날.할인받아 여수 루지타고, 자전거 타고 오동도 살짝 다녀오기(#유월드 루지 테마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