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금융 통합앱 모니모(monimo) 신규 이벤트!! 삼성카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천원도 덤으로!!


삼성 금융 통합앱 모니모(monimo) 신규 이벤트!! 삼성카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천원도 덤으로!!

오늘 삼성금융사에서 '모니모' 앱을 출시했다. 삼성생명, 삼성화재, 삼성카드, 삼성증권의 데이터를 하나로 모은 통합 앱이다. (안타깝게도 아이폰 계열은 미지원이다.) 모니모 앱 아이콘 각 삼성 금융사마다 모니모 회원가입 이벤트를 시작했는데 나는 삼성카드 이벤트로 진행하였다. 삼성카드 앱 내 이벤트 페이지 삼성카드를 통한 회원가입 이벤트 진행시, - 행사기간 : 2022.04.14(목) ~ 04.30(토) - 대상회원 : 삼성개인신용카드 보유 회원(본인 한정) - 행사내용 : 5천원 신세계이마트상품권 모바일교환권 제공(1인 1회) 삼성증권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선착순 2만명)을 준다. 설치하기 전에 삼성카드 이벤트 안내 페이지 중간에 응모하기 버튼이 있으므로, 꼭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고 진행하도록 하자. 나는 급한 성격때문에 설치하고 응모했다... 안줄까봐 쫄깃쫄깃하다.. 오늘부터 신규하면 좋은 이유는 50일동안 매일 1인을 뽑아 상품을 준다. 오늘의 상품은 BESPOKE 냉장고를 응...



원문링크 : 삼성 금융 통합앱 모니모(monimo) 신규 이벤트!! 삼성카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천원도 덤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