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마음 챙김] 감정기복 심한 게 힘들 때 일기쓰기 (ft. 일기쓰는 법)


[엄마의 마음 챙김] 감정기복 심한 게 힘들 때 일기쓰기 (ft. 일기쓰는 법)

<엄마의 마음 챙김> 책이 궁금한가요? 육아하며 자꾸만 감정기복이 심한 걸로 힘든가요? 내 마음을 그대로 알아주는 시간, 일기쓰는 법을 살펴볼까요? 반가워요. 이 구역의 토닥왕, 행동하는 꿈쟁이. 지에스더에요. 저는 요즘 저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는 것에 가장 관심이 많아요. 그래서 그런 책들을 찾아서 읽고 있어요. 그러면서 제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방법에도 관심이 높아졌어요. 늘 착한 사람으로, 좋은 사람으로 살고 싶어서요. 오히려 내가 참으며 되지로 억누르고 살았거든요. 이게 엄마로 살면서 폭발했어요. 롤러코스터 같은 감정기복을 느끼며 힘들 때가 너무 많아요. 이때 하면 좋은 것 중 하나는 나와 비슷한 감정을 느끼며 살고 있는 사람의 책을 읽어보면서 내가 하면 좋을 것을 찾아보는 거예요. 오늘은 민지울작가님의 <엄마의 마음챙김> 책에 있는 내용을 나누면서요. 일기쓰기로 엄마가 자신을 있는 그대로를 받아들이는 일기쓰는 법도 공유할게요. 엄마의 마음챙김 저자 민지울 출판 생각...


#감정기복 #감정기복심한 #마음챙김 #마음챙김책 #엄마의마음챙김 #일기쓰기 #일기쓰는법

원문링크 : [엄마의 마음 챙김] 감정기복 심한 게 힘들 때 일기쓰기 (ft. 일기쓰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