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워킹홀리데이] D+21 #2014.03.18 모처럼 휴무에 인스펙션의날!


[시드니 워킹홀리데이] D+21 #2014.03.18 모처럼 휴무에 인스펙션의날!

모처럼 휴무라 늦잠도자고~ 한국 예능 프로그램도 봤다. 슬슬 인스펙션가기위해 준비하고 나갔음ㅋ 콜스에서 먹을거 사들고...세시쯤 인스펙션갔다. 월타 옆에있는 마리만가 미라만가... 암튼거기를 갔는데... 딱히 땡기진 않는 집이었다. 두번째로 바로 리갈아파트 인스펙션갔음..거기도....별로였다.ㅜㅜ 좌절할때쯤.... 6시반에 인스펙션 오라는 랜드막아파트... 공원에서 다이어리쓰고 콜스에서 사온거 먹다가..6시반에 찾아갔는데... 망할놈의 집주인이 연락이 안됨..전화도 안받고..문자도 없고..그래서 그냥간다는 문자남기고 돌아왔다. 진짜 짜증났던순간..ㅠ 10시에 또 인스펙션 있어서...제발 거기만은 괜찮길 하면서 달링하버근처에서 앉아있는데...왠외국인이 말걸면서 다가온다.. 쫄았음...;;;건장한 남자였는데... 머 자기 키가어쩌고 저쩌고 트레인티켓이어쩌고저쩌고....결론이 아이 니드 4달러였음...ㅋㅋㅋㅋ 겨우 알아듣고...나는 외쳤지. 아이돈 해브 머니..,ㅋㅋㅋ;;;;; 내가 코리...


#랜드막 #인스펙션 #워킹홀리데이 #엠포리오 #시드니인스펙션 #시드니워킹홀리데이 #시드니워킹 #시드니방구하기 #리갈아파트 #호주워킹

원문링크 : [시드니 워킹홀리데이] D+21 #2014.03.18 모처럼 휴무에 인스펙션의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