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워킹홀리데이] D+38 #2014.04.04 시드니 클럽에가다!!


[시드니 워킹홀리데이] D+38 #2014.04.04 시드니 클럽에가다!!

오늘은 일끝나고 룸메랑 룸메 일하는곳 언니두명이랑 같이 클럽에 가기로 했다.ㅋㅋ 호주와서 처음 클럽에 가본 날이닼ㅋㅋㅋ 옷갈아입는데.....난 민소매 잘안입는데....룸메가 민소매원피스 입으라고 하도그래서.... 원피스 입음...ㅋㅋㅋㅋ 어색해 죽을뻔했다....클럽 가려고 옷을 보니...마땅히 입을옷이없다...난 무슨짐을 이십육키로나 싸왔는지...ㅠ 호주오려고 짐싸는 사람은....옷정말 많이 챙겨오시긔..... 암튼...집에서 나와서... 우린 맨정신으론 갈수없다며 민영토에 가서 술마심ㅋㅋㅋㅋㅋ 소주네병까고 난후에야..클럽엘 갈수 있었다. 아이비 클럽에 갔는데 사람많고..완전신세계...ㅋㅋㅋ 입장료는 20불!! 처음겪는 문화에 신기했음ㅋㅋㅋㅋ영어 못해서 외국인들이 가까이 오면 겁나더라ㅜㅠㅠ 사람구경도 하고~씐나게 놀다왔닼ㅋㅋㅋㅋ담날 열시출근인데말야....;;; 정말 재밌었던 시간이었다!!!!또가고품ㅋㅋㅋ 룸메랑 담주도 가자며...담주엔 펍가보자고!!!ㅋㅋㅋ 여기와서 하나하나씩 새로운...


#시드니IVY #호주워킹홀리데이 #호주워킹 #시드니클럽 #시드니워킹홀리데이 #시드니워킹 #시드니아이비클럽입장료 #시드니아이비클럽 #시드니민영토 #호주클럽

원문링크 : [시드니 워킹홀리데이] D+38 #2014.04.04 시드니 클럽에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