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워킹홀리데이] D+48 #2014.04.14 오랜만에 먹는 라면^^/룸메들의 다툼.


[시드니 워킹홀리데이] D+48 #2014.04.14 오랜만에 먹는 라면^^/룸메들의 다툼.

시드니와서 딱 한번 라면 먹었는데 진짜오랜만에 라면을 먹음...ㅋㅋ 진라면 순한맛..... 맛있당ㅋㅋㅋㅋ 서울식품에 라면 다섯봉지에 3불 하길래 사다놨다가 한참이 지나서야 먹게됐다. 브레이크타임때 잠깐 와서 룸메랑 얘기하는데 갑자기 라면땡겨서 급하게 끓여먹음... 역시 짱짱!!!! 풀타임의 피로가 풀리는듯ㅋㅋㅋㅋㅋ 나랑 동갑 룸메랑 룸메위에 침대쓰는 언니랑 사이가 쫌 별로 안좋은데... 동갑룸메한테 화장실 청소한것 가지고 쪽지를 써놓고 가서 룸메가 빡쳤다. 잔소리 해도 계속 참고참고...조심하고 또 조심했는데...자꾸 머라그러니까...빡침... 다 말해야겠다며...오늘밤 그언니한테 말할꺼랬다. 나 일하고 있는데 룸메한테 카톡이옴... 말했다고...... 몇번의 말다툼이 있고 결국 서로 신경끄기로 했단다. 서로 다른 사람들이 같이 살다보면 서로 안맞는 부분도 있을수 있고, 서로 맞춰가면서 살아야하는데...그런게 안되니까 이런 다툼이 일어난 거겠지. 결론은 난 두리뭉실하게 살겠다,!ㅋㅋ...


#시드니라면 #시드니라면가격 #시드니룸메 #시드니서울식품 #시드니워킹홀리데이 #시드니진라면 #시드니한인마트 #시드니한인슈퍼 #호주워킹홀리데이

원문링크 : [시드니 워킹홀리데이] D+48 #2014.04.14 오랜만에 먹는 라면^^/룸메들의 다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