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공략 [익혀두면 좋은 점프 스킬 및 조작법] (데이터 주의!)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공략 [익혀두면 좋은 점프 스킬 및 조작법] (데이터 주의!)

※ 마딧세이는 플레이어가 직접 자유롭게 탐험하고 탐색하는 게임입니다. 때문에 공략은 정말로 필요할 때 아니면 보지 않고 직접 부딪혀가면서 플레이하는 걸 추천합니다. ※ 이 공략은 정보가 새로 올라오는대로 수정될 수 있습니다. 다소 부정확한 부분이 있을 수도 있으니 이 점 양해 바랍니다. ※ 스크린샷이 많으니, 데이터 요금에 주의 바랍니다. 전반적인 공략 모음집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dankkh418/222905126060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공략 모음집 by.아조나스 ※ 이 마딧세이 공략은 스위치 온라인 가입자와 DLC 구매자에 한해서도 전부 다뤄진 내용들이 담겨져 있... blog.naver.com 익혀두면 좋은 점프 스킬 및 조작법 마딧세이는 기본적인 점프 스킬만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하지만 아래서부터 후술할 점프 스킬들을 보유하면 더욱 자유롭게 맵을 탐험할 있으며, 이를 배울지 말지는 본인의 의지에 달려 있다...


#마딧세이 #마리오 #마리오오디세이 #슈퍼마리오 #슈퍼마리오오디세이

원문링크 :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공략 [익혀두면 좋은 점프 스킬 및 조작법] (데이터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