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쓱배송으로 토스트 식빵 배송해 봤습니다. 이번 코로나 자가격리 기간에 아침, 간식으로 최고였음.


이마트 쓱배송으로 토스트 식빵 배송해 봤습니다. 이번 코로나 자가격리 기간에 아침, 간식으로 최고였음.

이번 코로나 자가격리 기간에 마트 장 보기도 못 하고 지인 찬스도 정도껏이지 마트에서 장 봐달라고는 못하겠더라고요. 그래서 대부분 인터넷 배송을 했는데 이마트 포인트랑 쿠폰이 있어 쓱배송으로 토스트 식빵 하나만 주문해 봤습니다. 쨈, 치즈, 계란 등 토스트, 샌드위치 재료는 다 집에 있어서 식빵만 주문했죠. 비대면으로 택배함에 받는 거라 식빵 하나만 주문해서 뻘쭘할 수 있었는데 괜찮았습니다. 토스트 식빵은 완전 옛날 슈퍼에서 구입하던 빵입니다. 그냥 식빵에 쨈 발라서 먹기보다는 한번 프라이팬에 구워서 먹으면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파는 촉촉한 식빵과 다른 바삭 고소한 식빵이 돼서 또 다른 매력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

이마트 쓱배송으로 토스트 식빵 배송해 봤습니다. 이번 코로나 자가격리 기간에 아침, 간식으로 최고였음.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이마트 쓱배송으로 토스트 식빵 배송해 봤습니다. 이번 코로나 자가격리 기간에 아침, 간식으로 최고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