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먹방 고기선생 토마호크 스테이크 그리고 소고기 등심 구이, 내돈내산 고기 파티!


오늘의 먹방 고기선생 토마호크 스테이크 그리고 소고기 등심 구이, 내돈내산 고기 파티!

고기선생에서 구입한 토마호크 스테이크 그리고 선물 받은 소고기 등심 먹방? 먹어봤습니다. 그릴은 스위스몽크로스 와이드 그릴 SMG-3800로 예전에 설명드린 적이 있는데 가정에서 고기 구워 먹기에 딱 알맞은 사이즈입니다. 인터넷으로 고기 주문을 하는데 고기 질이 고기선생만한곳이 없는 거 같습니다. 구워 먹는데 육즙과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그리고 고기선생에서는 지속적으로 할인 판매를 하고 있어서 원하시는 고기와 함께 할인 고기도 덤으로 같이 부르면 가성비 넘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야외 캠핑, 여행 가서 숯으로 굽는 게 아니면 스위스몽크로 와이드 그릴 추천드립니다. 저는 SMG-3800으로 집에서 구워 먹기 딱 좋은 사이즈로 고기 구워 먹을 때 너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기 먹방에 빼놓을 수 없는 토마호크 스테이크 집에서 구워 먹어 봤는데 역시 토마호크~~!!! 맛나게 보이나요? 정말 맛나게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고기 파티~!! 고기 먹방 성공~!! [고기선생] 토마호크 토마호크스...



원문링크 : 오늘의 먹방 고기선생 토마호크 스테이크 그리고 소고기 등심 구이, 내돈내산 고기 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