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티에서 여름맞이 가족티 주문 제작했습니다. 귀엽고 이쁜 우리 집 패밀리룩 어떤가요?


천사티에서 여름맞이 가족티 주문 제작했습니다. 귀엽고 이쁜 우리 집 패밀리룩 어떤가요?

성큼 날씨가 더워져 버렸네요. 봄이 가고 여름이 찾아오고 있는 지금 반팔 가족티셔츠를 주문 제작해 봤습니다. 업체는 천사티 이고요. 다양한 디자인에서 카툰 패밀리를 선택해서 주문했습니다. 8가지의 샘플 디자인 중에서 A1, A3, A4를 선택해서 호칭만 바꿨습니다. 8가지 디자인이어서 대가족도 가능하고 연인도 가능하겠더라고요. 요즘 날씨가 좋아서 나들이 가실 때 단체로 맞춰 입고 사진 찍으시면 좋을 거 같고요. 콘셉트로 가족사진 촬영할 때 입어도 좋을 거 같습니다. 티셔츠는 두껍지 않고 통풍이 잘 되는 면 100% 기본 반팔 티입니다. 바느질과 마감 처리도 꼼꼼히 되어 있네요. 택배 받고 애들과 함께 열어보는데 애들이 자기 거라고 하면서 이뻐하네요. 애들이 6살, 4살이라 일부러 딸, 아들로 하지 않고 이름으로 했습니다. 첫째는 보자마자 자기 이름이라고 하면서 읽네요. 첫째가 동생에게 이름을 가르쳐주기도 하고요. 이름으로 제작하길 잘한 거 같습니다. 코로나로 마스크 쓰고 다니고 마스...


#가족반팔티 #단체티셔츠주문제작 #단체티제작 #돌사진가족티 #돌사진패밀리룩 #돌촬영의상 #소량티셔츠제작 #주문제작티셔츠 #천사티 #칠순가족티 #커플티 #커플티제작 #팔순가족티 #패밀리룩 #단체티셔츠 #단체티 #가족사진 #가족사진의상 #가족여행티셔츠 #가족커플티 #가족티 #가족티디자인 #가족티문구 #가족티셔츠 #가족티셔츠문구 #가족티셔츠제작 #가족티셔츠주문제작 #가족티주문제작 #가족패밀리룩 #회사단체복

원문링크 : 천사티에서 여름맞이 가족티 주문 제작했습니다. 귀엽고 이쁜 우리 집 패밀리룩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