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애들 어린이집 생일 축하 답례 선물로 무드등 구입해서 나눠줬습니다.


저희 애들 어린이집 생일 축하 답례 선물로 무드등 구입해서 나눠줬습니다.

6월에 첫째, 둘째 생일이 있어 구입한 무드 등입니다. 애들 어린이집 생일 축하 답례 선물로 무엇을 살까 많은 고민 끝에 구입했습니다. 연필, 사인팬, 색연필, 크레파스, 머그컵, 칫솔, 장난감.. 등 정말 종류 많더라고요. 고장 잘 안 나면서 애들이 가지고 놀 수 있고 1회 성이 아닌 선물을 고민해서 선택한 제품이 무드등입니다. 저희 애들이 잘 때 방에 불을 끄면 무서워하더라고요. 아무리 옆에서 달래줘도 불 켜 달라고 하고 불 켜져 있으면 장난치며 잠을 늦게 자버려서 아침에는 피곤하고... 매일 반복되는데 고민 끝에 무드 등을 해줘야겠다고 마음먹고 애들 친구들도 비슷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겸사 겸사 생일 축하 답례 선물로 구입해서 나눠줬습니다. 저희 애들은 달님과 공룡을 골라서 가졌고 친구들은 어린이집 선생님이 랜덤으로 나눠주었습니다. ㅎㅎ 애들 생일만 다가오면 고민되는 생일 선물 특히 어린이집 친구들 축하 답례 선물.... 이번에는 무드 등으로 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저는 ...


#강아지무드등 #해무드등 #어린이집생일축하담례품 #어린이집생일선물 #어린이집생일답례품 #어린이집생일 #어린이생일축하답례 #생일축하선물 #생일선물추천 #생일선물 #생일답례품 #별무드등 #별님무드등 #무드등 #달무드등 #내돈내산 #공룡무드등 #햇님무드등

원문링크 : 저희 애들 어린이집 생일 축하 답례 선물로 무드등 구입해서 나눠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