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하스 뉴클래식 안마의자 우리 집에도 있었으면 좋겠다. 삼촌 집 사용 후기 체험 부럽다.


누하스 뉴클래식 안마의자 우리 집에도 있었으면 좋겠다. 삼촌 집 사용 후기 체험 부럽다.

삼촌 집 제사가 있어 갔는데 얼마 전까지 없던 안마의자가 떡하니 거실에 있는 게 아니겠어요. 구입한지 얼마 안 되었다고 2백 조금 넘게 구입했다고 하면서 사용해 보라고 해서 사용했는데 정말 편하고 좋더라고요. 일반 우리가 알고 있는 큰 안마의자는 무겁고 움직일 수도 없는데 가벼우면서 쉽게 원하는 곳으로 옮겨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제품이더라고요. 안마 기능과 함께 스피커, 온열 기능까지 되면서 가볍고 거실 편안한 알락 의자로 사용하기도 좋고요. 어제 완전 매력에 빠져서 저녁 내내 안마도 하고 온열 찜질도 했습니다. 평소에는 안방에 놓고 영화도 보고 스피커로 음악을 들으며 가볍게 낮잠도 잔다고 하시더라고요. 오늘은 제사로 상 차려야 돼서 거실에 놓은 거라고 하는데 거실에 놓아도 인테리어상 분위기상 색상도 다 잘 어울린다고 하니 한동안 거실에 놓을까? 이러면서 얘기하기도 했네요. 2백만 원 상당의 안마의자이다 보니 안마, 마사지 부분을 상세히 보지 않을 수 없는데 목부터 어깨, ...


#33kg안마의자 #리클라이닝안마의자 #블루투스스피커안마의자 #안마의자다크캬라멜 #안마의자맬로우샌드 #안마의자미드나잇블루 #안마의자애쉬그레이 #안마의자엘더화이트 #안마의자전용러그세트 #안마의자추천 #안마의자캬라멜 #안마의자페일로즈 #뉴클래식안마의자 #누하스안마의자히류 #N0003 #가벼운안마의자 #누하스 #누하스N0003 #누하스뉴클래식안마의자 #누하스안마의자 #누하스안마의자N0003 #누하스안마의자사용후기 #누하스안마의자전용러그세트 #누하스안마의자체험 #누하스안마의자후기 #온열안마의자

원문링크 : 누하스 뉴클래식 안마의자 우리 집에도 있었으면 좋겠다. 삼촌 집 사용 후기 체험 부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