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 킥보드 사고 급증! 개인 안전, 위생을 위해 아티나 프리미엄 보드 헬멧 ATH-P801 구입!


전동 킥보드 사고 급증! 개인 안전, 위생을 위해 아티나 프리미엄 보드 헬멧 ATH-P801 구입!

요즘 매인블랙박스, 한문철TV, SNS, 유튜브 등 차량 교통사고 영상을 볼 때 자주 나오는 영상 중 하나는 바로 킥보드 사고입니다. 차 대 차, 차 대 사람 영상이 많이 제보돼서 나오다 요즘은 차 대 킥보드 영상을 많이 보게 되는데 위험천만하게 킥보드를 타는 장면들을 많이 볼 수 있죠. 한대의 킥보드에 2명 아니 3명이 타는 장면을 보기도 하고 아기를 태워서 함께 타기도 하고 신호위반, 속도위반, 교통법규를 어기는건 다반사고 심지어 킥보드를 타고 가며 스마트폰을 하는 경우도 있고 무면허인 경우도 있는가 하면 음주한 상태로 타기도 하고 하니 말 다 한 거죠. 근데 전동 킥보드를 사회의 문제로만 보면 발전을 할 수 없습니다. 전동 킥보드 만큼 간편한 1인 이동 수단도 없거든요. 자동차 음주운전 교통사고가 나오고 속도위반 사고가 나온다고 자동차를 없애거나 술을 없애지는 않잖아요. 좋은 기술, 좋은 제품을 잘못 이용하는 사람이 잘못된 거죠. 전동 킥보드도 올바른 교통법규를 준수하며 잘 이...


#1인이동수단 #전동킥보드개인안전 #전동킥보드개인위생 #전동킥보드교통사고 #전동킥보드사고 #전동킥보드사고급증 #전동킥보드위반사고 #전동킥보드헬멧 #킥보드 #킥보드사고 #킥보드사고급증 #킥보드헬멧 #헬멧 #전동킥보드1인이동수단 #전동킥보드 #1인이동수단안전보호장구 #ATHP801 #보드헬멧 #사계절보드헬멧 #스케이트보드헬멧 #아동용보드헬멧 #아동용헬멧 #아티나프리미엄보드헬멧 #안전보호장구 #유아용자전거헬멧 #인라인헬멧 #자전거헬멧 #헬멧보호대세트

원문링크 : 전동 킥보드 사고 급증! 개인 안전, 위생을 위해 아티나 프리미엄 보드 헬멧 ATH-P801 구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