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시즌 샌디에고 파드리스 김하성 선수 친필 MLB 인증 싸인볼! 컴투스 9이닝스 사인 굿즈 이벤트 당첨!


2023시즌 샌디에고 파드리스 김하성 선수 친필 MLB 인증 싸인볼! 컴투스 9이닝스 사인 굿즈 이벤트 당첨!

2023년 MLB 멋진 시즌을 보낸 샌디에고 파드리스 김하성 선수 MLB 인증 받은 친필 싸인볼입니다. 컴투스 MLB9이닝스2023 김하성 선수 친필 사인 굿즈 EVENT에서 당첨되었습니다. 이벤트 종료 후 배송지 조합 받는데 까지 조금 걸렸네요. 김하성 선수 굿즈 이벤트 상품은 싸인 유니폼 2명, 싸인모자 2명, 싸인볼 20명이 였고요. 저는 싸인볼에만 응모해서 받았습니다. 다들 싸인볼 기본 응모하고 모자와 유니폼 응모하겠지 하고 생각하고 모자, 유니폼 응모하지 않고 게임 아이템 뽑았는데...ㅎㅎ 운 좋게 김하성 선수 친필 사인볼에 당첨되었네요. 컴투스 MLB9이닝스 게임으로 하면서 여러번 이런 굿즈 이벤트 참여했는데 처음 당첨이네요. 처음이라 어떤 공에 사인이 되어 올까? 궁금했었거든요. 구단 로고볼? 컴투스 이벤트볼(제작구)? 아님 MLB 공인구? 택배 상자를 열어보니 상자안에 다시 상자...ㅎㅎ 다시 열어보니 낮익은 롤링스 큐브? MLB 공인구 친필?? 설마하며 자세히 보니 ...


#2023시즌MLB김하성사인볼 #김하성MLB인증사인볼 #김하성공인구사인볼 #김하성공인구친필 #김하성사인 #김하성사인볼 #김하성싸인볼 #김하성친필 #김하성친필사인볼 #김하성친필싸인볼 #샌디에고김하성사인볼 #샌디에고파드리스김하성사인볼 #컴투스9이닝스김하성친필사인볼 #김하성MLB인증 #김하성MLB사인볼 #AtographedBaseball #HaseongKim #HaSeongKimSigning #MLB9이닝스2023김하성선수친필굿즈이벤트 #MLB공인구김하성친필 #MLB공인구인증QR스티커 #MLB공인구친필 #MLB인증김하성싸인볼 #MLB인증사인볼 #SD김하성친필사인볼 #김하성 #김하성MLB #컴투스MLB9이닝스

원문링크 : 2023시즌 샌디에고 파드리스 김하성 선수 친필 MLB 인증 싸인볼! 컴투스 9이닝스 사인 굿즈 이벤트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