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동기부여]점점 더 불어가는 몸을 보기 싫었고 내 모습에 더 스트레스 받아 폭식을 한거같다.


[다이어트 동기부여]점점 더 불어가는 몸을  보기 싫었고 내 모습에 더 스트레스 받아 폭식을 한거같다.

[다이어트 동기부여]점점 더 불어가는 몸을 보기 싫었고 내 모습에 더 스트레스 받아 폭식을 한거같다. 데이비드 다이어트 20일, 처음 인스타에서 나도한번 말라보자는 그 한마디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20일에 정말 가능할까? 하는 마음이 있었다. 매일 일에대한 스트레스와 피곤함을 보상받고 싶은 마음에 폭식과 맥주는 마셨다. 날씬한 편은 아니였지만 점점 더 불어가는 몸을 보기 싫었고 내 모습에 더 스트레스 받아 폭식을 한거같다. 점점 더 불어가는 몸을 보기 싫었고 내 모습에 더 스트레스 받아 폭식을 한거같다. 나도한번 말라보자는 이 한마디가 매번 볼때마다 마음에 들었고 여성질환으로 한차례 수술을 받았고 건강하게 살고싶은 마..........

[다이어트 동기부여]점점 더 불어가는 몸을 보기 싫었고 내 모습에 더 스트레스 받아 폭식을 한거같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다이어트 동기부여]점점 더 불어가는 몸을 보기 싫었고 내 모습에 더 스트레스 받아 폭식을 한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