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 인하대 떡볶이 맛집 이모떡즉석떡볶이~ 볶음밥까지 꼭 필수로 드세요!!!


[인하대]  인하대 떡볶이 맛집 이모떡즉석떡볶이~ 볶음밥까지 꼭 필수로 드세요!!!

인하대 떡볶이 즉석떡볶이 맛집 이모떡즉석떡볶이~ 볶음밥까지 꼭 필수로 드세요!!! 안녕하세요~! 쩡이에요 저는 평소에 떡볶이를 참 좋아해요~저희 엄마가 맨날 또 떡볶이야?!ㅋㅋ할정도 입니다. 그래서 오늘도 친구와 같이 또 맛있는 떡볶이를 먹으러 갔어요~ 먹으러 간 곳은 인하대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이모네즉석떡볶이 집으로 갔어요! 이모떡! 떡볶이 집으로 간 이유는 인하대 떡볶이 맛집답게 학생들을 위한 가성비 뿜뿜한 가격에 푸짐한 양까지~! 너무 추천드리는 곳이랍니다~! 이모떡은 인하대 후문 올리브영 뒤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치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 이모떡즉석떡볶이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하로77번길 6-21 1층 이모떡 즉석떡볶이 영업시간 평일, 토요일 - 11:00 ~ 21:00 일요일, 공휴일 - 15:30 ~ 20:00 매장 앞에 와보니 몰랐던 사실을 알았는데 이모떡도 배달을 하고 계시더라고요~! 배달의민족과 요기요에서도 하셔서 방문을 하지 않아도 인하대 떡볶이 맛집인 이...


#맛집 #인하대분식 #인하대분식맛집 #인하대분식추천 #인하대역 #인하대역맛집 #인하대역맛집추천 #인하대후문 #인하대후문맛집 #인하대밥집 #인하대맛집 #이모떡 #이모떡즉석떡볶이추천 #인천맛집 #인천맛집추천 #인천즉석떡볶이 #인천즉석떡볶이추천 #인하대떡볶이 #인하대떡볶이맛집 #인하대후문밥집

원문링크 : [인하대] 인하대 떡볶이 맛집 이모떡즉석떡볶이~ 볶음밥까지 꼭 필수로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