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현동] 용현동 갈비맛집 조선갈비실록 인하대병원 맛집이에요 ~! 갈비 먹으러 재방문했어요~!!


[용현동] 용현동 갈비맛집 조선갈비실록 인하대병원 맛집이에요 ~!  갈비 먹으러 재방문했어요~!!

조선갈비실록 인천점 갈비 먹으러 재방문했어요~! 안녕하세요 쩡이랍니다~!! 오늘은 남자친구랑 일산에 다녀왔다가 어떤 것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고기를 먹자 해서 저번에는 삼겹살을 먹었기 때문에 이번 고기는 갈비로 결정했죠!! 갈비도 어느 집으로 갈까 고민하다가... 갑자기 조선갈비실록에서 먹은 갈비들과 샐러드가 생각나서 ㅎㅎㅎ 조선갈비실록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조선갈비실록은 인하대병원 근체에 위치해 있어 거 제가 사는 동네에서 찾아가기도 쉽거든요~ 예전에도 조선갈비실록에 많이 다녀왔었는데 한 지금 4번째 방문 인 것 같아요~! 아빠의 환갑을 맞았을 때 가족들을 따로따로 대접하느라 여기서만 200 넘게 썼다죠 ㅎㅎ 조선갈비실록의 인테리어는 옛날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만들어놔서 처음 방문했을 때 오~괜찮은데 라고 하며 들어왔던 기억이 나네요 조선갈비실록 인천점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아암대로 53 2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참고하세요 넓은 지하주차장을 가지고 있으며 결제...


#갈비 #용현동맛집 #인하대병원 #인하대병원근처식당 #인하대병원맛집 #인하대병원맛집추천 #조선갈비실록 #조선갈비실록메뉴판 #조선갈비실록인천점 #용현동고기맛집 #용현동갈비 #갈비맛집 #숭의역 #숭의역근처식당 #숭의역맛집 #용현5동 #용현5동맛집 #용현5동맛집추천 #용현동 #조선갈비실록주차

원문링크 : [용현동] 용현동 갈비맛집 조선갈비실록 인하대병원 맛집이에요 ~! 갈비 먹으러 재방문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