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패션계 다이소’ 내놓은 이랜드…“해외 브랜드 최대 90% 싸게”


[단독] ‘패션계 다이소’ 내놓은 이랜드…“해외 브랜드 최대 90% 싸게”

19일 강남·강서에 NC픽스 재개장 띠어리·마시모두띠 등 최대 90%↓ 저렴한 기본 아이템은 자체 생산 19일 뉴코아 강남점에 공식 개장한 NC픽스. 이랜드글로벌이 지난 10년간 운영해온 NC픽스의 대대적인 리뉴얼을 마치고 강남과 강서에 두 개 지점을 재개장한다.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을 70~90% 저렴하게 파는 창고형 할인 매장으로 ‘한국판 티제이맥스’, ‘패션계 다이소’를 만들겠단 구상이다. 고물가 속 가성비 패션 아이템을 찾는 소비층을 공략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랜드 ‘NC픽스’ 리뉴얼…해외 브랜드 최대 90%↓ 19일 매경닷컴 취재를 종합하면 이랜드글로벌은 이날 뉴코아 강남점과 NC강서점에 창고형 할인 매장 NC픽스를 재개장한다. 강남점은 250평, 강서점은 220평 규모다. 과거 NC픽스가 나이키·타미힐피거·폴로·라코스테 등의 브랜드를 중심으로 스포츠 및 남성 의류에 집중했다면 이제는 여성 의류 비중을 50% 이상으로 늘리고 잡화와 리빙 콘텐츠까지 늘린 것이 특징이다....



원문링크 : [단독] ‘패션계 다이소’ 내놓은 이랜드…“해외 브랜드 최대 90% 싸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