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을 위한 실전엑셀 - 13] VLOOKUP 실전!! 오류해결 1# "드래그 했는데 이상한 값이 나와요"


[직장인을 위한 실전엑셀 - 13] VLOOKUP 실전!! 오류해결 1# "드래그 했는데 이상한 값이 나와요"

안녕하세요, 디노디노입니다.지난 시간에 직장인 엑셀의 꽃인, VLOOKUP 사용법에 대해 알아봤죠.이제 VLOOKUP은 크게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을거에요.그러나, 배움보다 중요한 것은 연습과 실패를 통한 경험이거든요!!오늘부터, VLOOKUP을 사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오류들의 원인과 해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거에요.두근두근(?)하네요 ㅎㅎ사실, VLOOKUP의 오류 원인은 정말 너무나도 다양해요. 저도 종종 겪고있구요.값을 잘못 찾았거나, 함수를 이상하게 썼거나... 정말 정말 많죠.그러다보니, 이런 케이스들의 전체적인 해결법을 아는 것이 참 중요하답니다.먼저, 가장 많이, 또 처음 쓰시는 분들이 쉽게 마주할 수 있는..........

[직장인을 위한 실전엑셀 - 13] VLOOKUP 실전!! 오류해결 1# "드래그 했는데 이상한 값이 나와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직장인을 위한 실전엑셀 - 13] VLOOKUP 실전!! 오류해결 1# "드래그 했는데 이상한 값이 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