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을 위한 실전엑셀 - 38] FIND/SEARCH, 2개 이상의 키워드 찾기 (텍스트찾기)


[직장인을 위한 실전엑셀 - 38] FIND/SEARCH, 2개 이상의 키워드 찾기 (텍스트찾기)

안녕하세요, 디노디노입니다.지난시간에는 Find/Search 함수를 이용해서 텍스트를 찾은 뒤, If 함수를 이용해서 그 값이 있는 경우 특정한 값을 반환하도록 했었죠?오늘은, 해당 방식을 조금 더 편하고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찾는 키워드를 복수로 입력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여러개의 키워드를 하나의 카테고리로 묶거나, 제품그룹을 나누거나 할 때 쓸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미리 보고 오시면 도움이 될 포스팅들이에요.(읽고 오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Find/Search 함수를 사용하여 텍스트 찾기 / IF 함수로 카테고리, 제품그룹 입력하기IF함수 사용법Find/Search 로 카테고리/제품그룹 입력하기- 2개 이..........

[직장인을 위한 실전엑셀 - 38] FIND/SEARCH, 2개 이상의 키워드 찾기 (텍스트찾기)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직장인을 위한 실전엑셀 - 38] FIND/SEARCH, 2개 이상의 키워드 찾기 (텍스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