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강북Tint, 회사Tint, 단풍Tint(Feat.이태원 참사 희생자 합동 분향소 서울광장)


[일상] 강북Tint, 회사Tint, 단풍Tint(Feat.이태원 참사 희생자 합동 분향소 서울광장)

강북의 단풍은 너무 아름답네요. 고즈넉하니 눈에 담기도 바쁘게 장면 장면 하나하나 다 멋집니다. 가을의 단풍을 보고 있자면 제가 이 아름다운 세상에 태어나 그 색을 발현하여 쓸모 있는 인간으로 살아야 할텐데라는 마음이 생겨서 조급해지기도 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곱디고운 단풍색을 감상하렵니다 ^^ 경의궁의 단풍입니다. 일본의 교토 단풍 저리가라입니다. 점심때 산책하면서 핸드폰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정동길 단풍입니다. 점심때 사람들이 많았어요! 가로수마다 겨울옷으로 수를 놓았습니다. 나무들에게 보온효과가 그렇게 좋지는 않다 하지만 한땀한땀 자원봉사자분들의 정성으로 꾸며진 풍경이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정동연화 축제가 한창이더라구요! 순화빌딩 가는길에 은행나무가 노랗게 물들어 있습니다. 금새 후두둑 떨어질것만 같습니다. 삼성생명 중앙일보(호암아트홀) 건물로 가는길입니다. 오래된 나무들이 늘어져 있으면서 단풍절경이 멋집니다. 출근때마다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습니다. 친구가 있는 명동 ...



원문링크 : [일상] 강북Tint, 회사Tint, 단풍Tint(Feat.이태원 참사 희생자 합동 분향소 서울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