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댓글 제한이 웬 말이냐? 네이버는 당장 사과하라. 그렇지 않으면 재미있는 포스팅 멈추겠다.


이런! 댓글 제한이 웬 말이냐? 네이버는 당장 사과하라. 그렇지 않으면 재미있는 포스팅 멈추겠다.

점심시간 전까지 잘 되던 댓글이 왜 갑자기 제한이 걸린 건지. 너무 어이없어서 기가 막힌다. 내가 이웃님 블로그 다니면서 일일이 열심히 손수 댓글을 남기는데 복사 붙여넣기 한 것도 아니고… 이건 너무하는 처사가 아니던가 이런 어처구니없는 일에 일도 집중이 안 된다. 어서 네이버는 나에게 해명해라. 그리고 다시 원상복구 시켜놔라. 이 못된 네이버 녀석들아. 빠른 시일 내에 원상복구하지 않으면 한복 입고 시위를 할 것이다. 춤시위~~~ 얼쑤~~~! 열심히 블로그를 하는 사람들에게 상을 못줄망정 이렇게 제한하는 거~ 이런 건 제대로 관리를 해야 할 것 아니냐~ 얼른 답방 가고, 댓글 남겨야 한단 말이다. 안 그럼 이웃님들 도망가신단다. 그것도 책임지지 않을 것 아니냐~ 어서 풀어라. 이놈들아. 이 화창한 봄날에 커피 한 잔 마시면서 여기저기 블로그 방문하는맛으로 산다. 그러니 애써 참고 있으니 빠른 조치 바란다. 네이버… 알아들은 걸로 알고 이만 글을 마무리하겠다. 제가 댓글을 너무 열심...



원문링크 : 이런! 댓글 제한이 웬 말이냐? 네이버는 당장 사과하라. 그렇지 않으면 재미있는 포스팅 멈추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