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 기초]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파이썬 기초]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 객체를 이용한 프로그램으로 객체는 속성(attribute)과 기능(function)으로 구성  예시) 계산기  → 속성 : 숫자 / 기능 : 덧셈, 뺄셈 ... - 클래스는 객체를 만드는 틀. 클래스는..

[파이썬 기초]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글에 대한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트 내용이 없거나, 요약내용이 적습니다.

아래에 원문링크를 통해 [파이썬 기초]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글에 대한 상세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파이썬 기초] 객체지향 프로그래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