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illa] 자바스크립트(JavaScript) Array Ops의 성능(번역)


[Vanilla] 자바스크립트(JavaScript) Array Ops의 성능(번역)

미디엄은 최근 ES6에서 어레이를 중복제거하기 위한 다양한 접근 방식에 대한 사만다 밍의 이 기사를 다루었습니다. 어레이에서 중복을 제거하는 작업은 기본 엔진이 대용량 데이터 세트를 전송하는 방법을 처리하는 일반적인 작업입니다. 솔루션을 벤치마킹하는 것은 많은 목록을 처리해야 할 때 좋은 조언입니다. 얼마 전 대형 어레이와 유사한 문제를 해결해야 했고 새로운 지혜와 비교했을 때 제 솔루션이 어떻게 비교되는지 알고 싶어졌습니다. 한 시간 후, 결과가 나왔습니다: 저는 깜짝 놀랐습니다. 아마 당신도 그럴 거예요. 7백만 멤버의 배열에 대한 벤치마크는 밀리초 단위입니다. .filter()를 사용 간단히 말해 어레이를 사용합니다.필터링하여 배열을 반복하고 배열에 있는 요소의 첫 번째 항목만 선택합니다. 이는 가장 직관적이지 않지만 모든 플랫폼에서 성능 가격을 받습니다. set() 사용 이 접근 방식은 ES6에서 새로 사용할 수 있는 Set 객체를 사용합니다. 집합에는 중복된 구성원이 없는 ...


#array #최적화 #자스 #자바스크립트 #성능 #바닐라자스 #바닐라 #vanilla #performance #ops #javascript #퍼포먼스

원문링크 : [Vanilla] 자바스크립트(JavaScript) Array Ops의 성능(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