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utter] 플러터 효과 사용시 SaveLayer() 호출되는 사례


[Flutter] 플러터 효과 사용시 SaveLayer() 호출되는 사례

필요할 때만 효과 적용 # SaveLayer()를 호출하면 오프스크린 버퍼가 할당됩니다. 콘텐츠를 오프스크린 버퍼에 그리면 이전 GPU에서 특히 느린 렌더 대상 전환이 트리거될 수 있습니다. 아래에 사항을 참고하여 부득이하게 필요한 경우에만 사용합니다. ShaderMask ColorFilter Chip - DisabledColorAlpha != 0xff인 경우 saveLayer()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Text - OverflowShader가 있는 경우 saveLayer()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에서 페이드인 효과 - "FadeInImage"를 활용하기 모서리가 둥근 사각형 - 클리핑 사각형을 적용하는 대신 여러 위젯 클래스에서 제공하는 borderRadius 속성을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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