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utter] 플러터 배터리 사용량 줄이기


[Flutter] 플러터 배터리 사용량 줄이기

16ms 만에 프레임을 만들고 표시 # 빌드 및 렌더링을 위한 두 개의 개별 스레드가 있기 때문에 빌드에 16ms가 있고 60Hz 디스플레이에서 렌더링에 16ms가 있습니다. 대기 시간이 문제인 경우 16ms 이하로 프레임을 빌드하고 표시합니다. 8ms 이하로 빌드되고 8ms 이하로 렌더링되어 총 16ms 이하임을 의미합니다. 프레임 누락(잔키 현상)이 우려되는 경우 각 빌드 및 렌더링 단계에 대해 16ms가 좋습니다. # 프로필 모드에서 프레임이 총 16ms 미만으로 렌더링되는 경우 몇 가지 성능 문제가 적용되더라도 성능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지만 가능한 한 빨리 프레임을 만들고 렌더링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1. 프레임 렌더링 시간을 16ms 미만으로 낮추면 시각적으로 차이가 없을 수 있지만 배터리 수명과 열 문제가 개선됩니다. 2. 장치에서 제대로 실행될 수 있지만 목표로 하는 가장 낮은 장치의 성능을 고려하십시오. 3. 120fps 장치를 널리 사용할 수 있게 되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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