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젝] Mixit 개발기 - 컨셉 기획


[플젝] Mixit 개발기 - 컨셉 기획

이전에 하던 프로젝트의 아트 리소스가 아까워서 시작하게 된 프로젝트.그 프로젝트와는 다른 게임을 만들어야 했기에 컨셉과 룰에 대한 고민을 했다. 게임의 장르는 퍼즐로 동일하게 가져가면서, 스테이지를 깨는 것 -> 완성된 그림을 획득하는 것에 대한 당위성을 더욱 부여하고자 하였다. 그 결과 생각해낸 게임 컨셉이다. 기존 레퍼렌스 게임 룰을 차용하되 다른 경험을 주고, 좀 더 개선된 UI/UX를 가진 게임 개발이 목표! 게임 가제는 Mix it (그것을 섞어라) 문장을 그대로 읽어 mixit으로 지어보았다.더미용 이미지를 급하게 그려봤는데 은근 괜찮은 것 같아서 만족...

[플젝] Mixit 개발기 - 컨셉 기획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플젝] Mixit 개발기 - 컨셉 기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