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젝] Mixit 개발기 - 코어게임 (2)


[플젝] Mixit 개발기 - 코어게임 (2)

이번 목표는 이렇게 잡았다.연결된 것을 표시하는 건 금방 했다.교차된 파이프(커브형/직선형이 2개 겹쳐 있는 것) 연결 판정때 하드 코딩으로 했었는데, 각 파이프마다 localRotation 값을 주어, 부모 타일의 회전값에 이 값을 보정하여 계산하는 방식으로 리팩토링 했다. 마치 Unity 에서 자식의 localPosition은 부모의 위치를 기반으로 계산되듯이.색배합이나 클리어 판정 등은 까다로울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금방 구현해버렸다ㅋㅋㅋ(모임가서 코딩해버림...)편의를 위해 런타임이 아니더라도 에디터 상에서의 출발지/목적지 색을 바꾸면 바로 적용되도록 하였다. Monobehavior.OnValidate() 함수를 이용!구조를 확장성 있게 잘 잡아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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