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석정,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나이를 무색하게한 피트니스대회 출전기, 새로운 머슬퀸으로 등극되나?


황석정,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나이를 무색하게한 피트니스대회 출전기, 새로운 머슬퀸으로 등극되나?

나이를 잊은 배우 황석정의 도전기가 화제인데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에서 피트니스 대회에 출전하는 황석정의 이야기가 그려졌습니다!배우 황석적은 흔치 않은 이력을 가진 케이스 인데요. 서울대학교 국악과를 졸업하고 연기를 하기위해 다시 한예종 연기과를 입학했다고합니다.서울대학교 졸업 후 방황을 하다가, 우연히 연극을 보고 극단에 입단하여 허드렛일을 하던 중 설경구의 권유로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2001년에 영화 고양이를 부탁해로 스크린에 데뷔 , 사랑을 놓치다, 황해 , 미생 등 다양한 장라의 영화, 드라마에 출연하고, 라디오스타, 나혼자산다와 같은 예능에서도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황석정,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나이를 무색하게한 피트니스대회 출전기, 새로운 머슬퀸으로 등극되나?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황석정,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나이를 무색하게한 피트니스대회 출전기, 새로운 머슬퀸으로 등극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