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확진자 생활지원금 신청 불가!? 충주, 인천 등은 이미 예산이 없다. 내가 사는 곳은 신청가능한가?


코로나 확진자 생활지원금 신청 불가!? 충주, 인천 등은 이미 예산이 없다. 내가 사는 곳은 신청가능한가?

최근 코로나 19 확진자의 확산세가 무섭다. 2월 5일 이후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이며 3월 3일 26만명이라는 최대치를 찍었고, 지금은 다시 소폭 하락세에 접어들어 3월 6일에는 21만명이 되었다. 코로나 확진자 증가에 대한 체감은 비단 수치적으로만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제는 주변 사람 중에 코로나에 걸린 사람을 매우 찾기 쉬워졌다. 부모님, 친척, 친구, 가족 등 정말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에 확진되고 있다. 문제는 위중증 환자도 지속 증가하고 있다는 것이다. 확진자 수가 많으니 상대적인 비율로 따지면 줄어든 것일 수도 있지만 사람의 목숨을 어디 비율로 평가할 수 있는 것이랴. 한 가지 더 안타까운 사실은 코로나 확진자 수가..........

코로나 확진자 생활지원금 신청 불가!? 충주, 인천 등은 이미 예산이 없다. 내가 사는 곳은 신청가능한가?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코로나 확진자 생활지원금 신청 불가!? 충주, 인천 등은 이미 예산이 없다. 내가 사는 곳은 신청가능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