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터미널역] 예술의전당 맛집 백년옥 두부요리가 맛있는(미쉐린 2023 선정)


[남부터미널역] 예술의전당 맛집 백년옥 두부요리가 맛있는(미쉐린 2023 선정)

예술의전당에서 전시를 보기전에 점심을 먹기위해 맛집을 찾다가 방문하게된 두부요리 맛집 백년옥 백년옥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407 위치는 남부터미널역 5번 출구에서 580m정도 거리이다.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백년옥 예술의 전당 근처에 자리한 백년옥, 강원도에서 키운 콩을 갈아 미시령의 천연 간수를 넣어낸 자연식 자연식 두부를 추구하는 곳이다. 일반 두부보다 부드럽고 맑은 것이 특징이고 메뉴는 매운 순두부, 흰 순두부, 콩비지 백반, 도토리묵, 콩전 등이 있다. 이곳의 순두부는 백반은 조미를 하지 않은 순두부 덩어리가 따뜻한 물속에 담겨져 나오고 거기에 양념장을 곁들여 먹는다. 각종 야채와 콩비지를 넣은 콩비지 전이나 도토리묵도 빼놓을 수 없는 이곳의 추천 메뉴로 보통 콩비지는 돼지비계를 이용하는데 백년옥에서는 멸치와 새우젓을 넣어 만들었기에 깔끔한 맛이다. 콩전은 콩을 갈아 야채와 섞어 고로케처럼 만든 음식이다. 백년옥의 음식은 든든한 한끼 식사로 가격대비...


#남부터미널역맛집 #두부맛집 #미쉐린맛집 #백년옥 #예술의전당맛집

원문링크 : [남부터미널역] 예술의전당 맛집 백년옥 두부요리가 맛있는(미쉐린 2023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