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고현 아이폰 수리 [거제액정나라] 후면카메라 렌즈 고친 후기 내돈내산!!


거제 고현 아이폰 수리 [거제액정나라] 후면카메라 렌즈 고친 후기 내돈내산!!

잇님들 안녕하세요~!! 얼마전 제 어밤부 게시물에서 후면카메라 렌즈가 뽀각 하신거 보셨을까요..? 후.... 근데 지문 자국 왤케 심하징 ㅇㅅㅇ ㅠㅠ 눈물나... 시멘트 바닥에 떨궜는데 렌즈가 깨졌더라구요 ㅠ 근데 사실 하도 많이 떨궈서 이제야 깨진 게 신기하긴 함... ^^ 밑에 하얀 자국 같은 거 보이시나요? 그냥 일반 카메라로 바로 켜면 문제가 없는데 화면을 줌아웃 시키면 위 사진처럼 번지는 현상이 생겼어요 ㅠ.ㅠ 조만간 미니 13 중고로 당근마켓에 올릴 계획이었는데 거사를 앞두고 깨져서 완전 맴찢... 처음에는 한 30만원 날아갔구나 이렇게 생각했는데 찾아보니 카메라 손상이 아니라 렌즈만 깨진거면 3-10만원 선에서 수리가 가능하더라구요!! 아이폰 수리 아이폰 수리비 아이폰 카메라 수리 거제 고현 13 미니 수리 비용 가격 사설 평일 휴무라서 당장 고치러 가자고 고현에 아이폰 수리하는 곳 찾아봄! 거제액정나라 경상남도 거제시 거제중앙로23길 17 거제액정나라 미리 전화해서 렌...


#거제아이폰수리 #아이폰수리 #아이폰수리가격 #아이폰수리거제 #아이폰수리기간 #아이폰수리사설 #아이폰카메라수리 #주간일기챌린지 #후면카메라고장 #아이폰렌즈깨짐 #아이폰13미니 #거제휴대폰수리 #고현아이폰수리 #고현휴대폰수리 #내돈내산 #렌즈깨짐 #서로이웃 #서로이웃환영 #서이추환영 #후면카메라수리

원문링크 : 거제 고현 아이폰 수리 [거제액정나라] 후면카메라 렌즈 고친 후기 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