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 게임만들기 7 | Rect 객체 조작 2 | 다양한 메소드 조작


파이썬 게임만들기 7 | Rect 객체 조작 2 | 다양한 메소드 조작

포스트 7에 이어서 Rect 객체를 조작해본다. 1. 키보드 입력으로 도형 위치 바꾸기 Rect 객체 요소들에 값을 할당하면 좌표가 바뀌게 된다. 아래 예제에서는 키보드와 연결시켜서 도형의 위치를 변화시킨다. 게임..

파이썬 게임만들기 7 | Rect 객체 조작 2 | 다양한 메소드 조작 글에 대한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트 내용이 없거나, 요약내용이 적습니다.

아래에 원문링크를 통해 파이썬 게임만들기 7 | Rect 객체 조작 2 | 다양한 메소드 조작 글에 대한 상세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파이썬 게임만들기 7 | Rect 객체 조작 2 | 다양한 메소드 조작